본문 바로가기
가끔은 그래도 괜찮아

담양 휴양지 분위기 테라스 인생포토존/디저트 맛집을 찾는다면?

by 영생건강원 2022. 6. 5.

담양 카페 정말 많지만 대자연의 호르몬으로 인해 밥을 먹었음에도

후식으로 달달한 디저트를 먹고 싶어서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밀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았지만

왜 이 카페가 사람들 많은지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담양 뷰  / 디저트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곳은

카페 밀이라는 곳인데요. 

 

1층 야외테이블  

2층도 야외테이블 + 단체테이블

 

둘다 꽤 시원하고 단체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여러개 있습니다. 

주차장은 가게 옆이나 건너편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너무 협소하지는 않았어요! 

(포토존때문에 사람이 많아서 그랬지..)

 

 

입구, 1/2층 곳곳에 포토존이 가득했었어요.

SNS 인생사진 건지기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직접 핸드드립 커피도 내려주시고

직원분들이 모르는 커피세계에 대해서도 알려주시고 친절하셔서

다른 곳에 비해 커피값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서비스가 좋아서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카페 2층에서 보이는 전경이 또 좋아요 

저기 연기 피어오르는 곳 보이시나요?

저곳이 또 담양에서 유명한 갈비 맛집이라고 하네요.

주차장에 주차하는데 맛있는 숯불 갈비냄새가 여기까지나..

 

하지만 필자는 밥을 먹었음에 디저트만 먹습니다. 

 

 

깔끔하고 아늑한 화이트 우드 계열에 인테리어에

테라스에 나가면 휴양지 분위기를 또 느끼실 수 있습니다.

자리가 없어서 못갔지만 꼭 테라스에 가서 인생샷 건져야지!

 

 

 

오늘은 커피가 땡기지 않아서 달달한 음료를 마실까 하다가 보이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골랐어요.

하나는 수박이고 하나는 딸기인데 색감구분이 잘 안되지요?

 

너무 맛있었어요. 이것저것 직접 설명하시면서 친절하게 주시는데

주문할 때도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커피며 디저트며 인테리어, 분위기 고루 갖춘 훌륭한 카페라고 생각됩니다.

또 핸드드립 커피와 직접 빵을 제조하신다는데 가격도 합리적이고 추천드려요. 

조금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애매한곳에 가느니 안가느니만 못하잖아요~

직원들도 모두 친절하셔서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는 카페였어요.

 

 

매력포인트는 단연 핸드드립 커피!!

 

 

담양 테라스와 포토존이 가득하여 어디서든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는 그런 카페

디저트 맛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담양 분위기있는 카페밀 추천드릴게요.  

 

 

<번외>

 

쑥마들렌에서 쑥크림 부분이 단걸 좋아하는데도

꽤 달아서 마들렌 빵 부분만 먹을 수 있도록

남자친구가 잘라주기 까지 했어요!

 

(☞゚ヮ゚)☞ 이힝 너무 좋아~

반응형

댓글